"Dreams Come True in Viewtimes"
영어정복의 꿈을 뷰타임즈에서 실현하세요!
청소년 영자신문 구독율 1위의 틴타임즈·킨더타임즈를 발행하는 (주)타임즈코어가 직접운영하는 '뷰타임즈'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를 드리며 환영합니다.
저희 회사는 2000년 10월, "영어는 영어로 가르치고 배워야 한다"는 소신으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청소년 영자신문을 발행하여 8년 연속 업계에서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틴타임즈·주니어타임즈·키즈타임즈는 학과공부에 바쁜 우리나라 초,중,고교생에게 부족하기 쉬운 시사상식과 살아있는 영어학습을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기사해서, 원어민 음성파일, 속청듣기, 평가시스템 등 학생들이 보다 쉽게 영어와 친숙해 지도록 국내 최초로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적용해 왔습니다.
2006년 10월, 국내에서 최초로 영자신문을 교재로 한 화상영어 시스템인 '뷰타임즈'를 개발하여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여 다음과 같은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사 업체와의 비교를 거부합니다.
또한 영어시장의 최고 기업의 명예를 걸고 다음과 같이 약속합니다. 1. 정직하게 서비스 하겠습니다. 2. 최고의 시절(시스템)로 최고의 학습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3. 영어의 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능력을 동시에 향상시켜드리겠습니다. 4. '화상영어' 시장에서도 대한민국 1위 기업이 되겠습니다.